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 14R- 맨시티 VS 토트넘, 손흥민활약, 홀란드의분노

by 덕후메이 2023.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축구 덕후 메이입니다.

14라운드의 빅매치였던 맨시티VS 토트넘의 경기가 종료되었는데요.

경기내내 모든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활약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경기는 종료되었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선수와 맨시티의 엘링홀란드의 활약상 지금 바로 확인해볼께요!!

그럼 출발~

 


 

<맨시티 VS 토트넘 3:3 무승부 >

토트넘 홋스퍼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치열한 경기를 펼쳐 3-3으로 비겼습니다.

경기 초반에는 토트넘이 손흥민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으나, 손흥민의 자책골로 맨시티가 동점을 기록하며 팽팽한 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전반 30분, 맨시티는 알바레스와 포든의 연결로 2-1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후반에는 토트넘이 손흥민과 로 셀소의 골로 스코어를 반전시키며 역전의 기미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맨시티는 그릴리시의 추가골로 다시 리드를 잡아냅니다.

토트넘은 결국 후반 44분에 쿨루세브스키의 헤더 골로 경기를 3-3으로 만들어내며 무승부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경기에서는 손흥민의 활약뿐만 아니라 토트넘의 공격 라인과 맨시티의 저력이 빛났습니다.

맨시티는 훌륭한 팀플레이로 골을 얻는 반면, 토트넘은 손흥민과 로 셀소의 개인 능력을 바탕으로 경기를 뒤집는 순간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로써 양 팀은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며 1점씩을 나눠가지게 되었습니다.


<역시 토트넘의 캡틴 ! 손흥민의 활약>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이 맨체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눈부른 활약을 펼쳤습니다.

3연패로 어려움에 처한 토트넘은 손흥민의 활약으로 맨시티와의 경기를 3-3으로 비겼습니다.

전반 6분에 선제골을 넣은 손흥민은 이후 자책골을 포함해 1골 1어시스트로 팀을 이끌었습니다.

경기는 흥미진진한 승부로 전개되었고, 결국 토트넘은 데얀 쿨루셉스키의 극적인 동점골로 원정에서 승점 1을 따냈습니다.

손흥민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팀의 믿음과 포기하지 않는 정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맨시티와의 무승부로 어려움을 극복한 토트넘에 대한 손흥민의 자부심이 돋보였습니다.

 팀이 원하는 플레이를 후반에 이어가며 오늘의 결과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손흥민은 경기 중 발생한 자책골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경기 후 동료들과의 소통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진 것을 감사하게 여겼습니다.

팀은 아직 전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지 않지만, 감독과 선수들이 함께 발전해 나가고 있다고 손흥민은 설명했습니다.

맨시티와의 무승부로 토트넘은 승점 1을 추가하며 5위를 지켜냈고,

손흥민은 경기에서의 뛰어난 성과로 EPL 사무국에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되었습니다.

손흥민은 계속해서 많은 경기를 치르게 되겠지만, 팬들에게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맨시티 괴물 엘링홀란드의 분노>

 

맨체스터 시티의 엘링 홀란드가 토트넘과의 경기에서의 논란 스코어 후 심판에 대한 비난을 SNS를 통해 이어갔습니다.

홀란드는 경기 후 마지막 순간에 발생한 판정에 불만을 표현하면서 "WTF(what the f***)"이라는 욕설과 함께 해당 상황을 기록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경기 종료 직전 홀란드가 경기를 이어가기 위해 주심에게 신호를 보냈으나 경기는 종료되고 맨시티는 패널티 기회를 놓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맨시티는 FA로부터 '선수 관리 소홀'로 기소되었으며,

FA는 맨시티 선수들이 디펜딩 챔피언의 행동을 적절하게 통제하지 못했다고 성명했습니다.

FA는 맨시티에 대한 이의신청 기한은 7일까지로 하였습니다.

맨시티는 경기에서의 화난 선수들의 행동과 그에 따른 FA의 기소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BBC는 FA가 맨시티에 대한 추가 혐의를 적용하지 않을 것이며 홀란드 개인에 대해서도 처벌하지 않을 것으로 전했습니다. 그러나 홀란드의 공개적인 비난에 대한 FA의 조치 여부는 미지수입니다.


 

 맨시티VS토트넘 경기는 정말로 놀라운 모습으로 마무리되었죠.

손흥민과 엘링홀란드의 역동적인 활약, 경기 내내 펼쳐진 치열한 대결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손흥민의 1골 1어시스트, 엘링홀란드의 화난 반응 등으로 많은 이야기가 남았습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 양 팀의 역량과 선수들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승부로 끝나긴 했지만, 그 안에서 얻은 경험과 감동은 축구 팬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포스팅에도 다양한 이야기와 분석으로 여러분과 함께 축구 세계를 살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