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13R 리뷰- 맨시티vs리버풀무승부, 웨스트햄,루턴타운승자

by 덕후메이 2023.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리미어리그가 10일 정도의 휴식을 가지고 맨시티와 리버풀의 경기로 13라운드가 시작되었는데요

프리미어 리그는 세계에서 가장 격렬하고 경쟁력 있는 축구 리그 중 하나로, 주말마다 펼쳐지는 매치들은 팬들에게 끊임없는 흥미를 선사합니다.

오늘은 앞서 열린 맨시티VS리버풀 번리 VS웨스트햄 루턴타운VS크리스탈팰리스

경기의 리뷰, 선수들의 활약, 그리고 리그 전체의 흐름을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며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함께 축구를 즐기며, 리그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의견과 함께 더욱 풍성한 블로그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즐겁고 흥미진진한 프리미어 리그 세계로 떠나봅시다! 

 


<맨시티 VS 리버풀 1:1 무승부!>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의 치열한 맞대결에서,

맨시티의 엘링 홀란이 EPL 최소 경기 50호골을 기록하며 '괴물'의 별명에 걸맞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러나 리버풀의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가 후반 동점골을 터트리며 경기는 1대 1로 무승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전반 27분, 홀란은 네이선 아케의 패스를 받아 리버풀 골문을 열었고 맨시티는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후반 34분, 아놀드의 골로 리버풀이 동점을 만들며 접전을 이어갔습니다.

양 팀은 1대1로 비기며 승점 1씩을 얻었고, 맨시티는 홈에서의 27경기 무패 기록을 유지했지만,

홈에서의 연승 행진은 멈추었습니다.

엘링 홀란은 이날 득점으로 EPL 무대에서 뛰고 있는 기간인 48경기 만에 50 득점을 기록하며 최소 경기 신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앤디 콜의 65경기를 기록한 신기록을 17경기나 덜 치르고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홀란은 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득점 선두를 달리며 그의 활약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맨시티는 홈에서의 연승 행진이 멈춰 승점 1을 얻었으나 우승 경쟁에서 약보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번리 VS 웨스트햄 1:2 웨스트햄 승리!>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는 번리와의 격돌에서 막판 5분에 펼쳐진 역전 드라마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경기 초반, 번리가 결정적인 기회를 만들었지만 웨스트햄의 골키퍼 아레올라의 활약으로 막혔습니다.

번리는 전반에도 여러 찬스를 얻었으나 웨스트햄의 강인한 수비로 골망을 흔들지 못했습니다.

후반 시작과 동시에 번리가 페널티킥을 획득하며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상대 윙포워드 쿠두스의 드리블 중 발이 걸려 선언된 페널티킥을 로드리게스가 변환하여 번리를 1-0으로 앞서게 했습니다.

그러나 웨스트햄은 뒤지지 않았습니다.

후반 40분, 쿠두스의 정확한 크로스가 오셰이의 헤더로 골로 이어져 동점을 차지했습니다.

결승골은 경기 막판 45분에 펼쳐졌습니다.

다시 쿠두스가 오른쪽에서 반대편으로 정확한 크로스를 보내 수체크가 헤더로 맹활약, 웨스트햄은 2-1로 승리하며 경기를 끝냈습니다.

이로써 웨스트햄은 막판의 활약으로 역전승을 이루어내며 프리미어리그에서의 우승에 한 걸음 더 다가갔습니다.

특히 쿠두스와 수체크의 결정적인 역할은 팀의 결속력과 활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루턴타운 VS 크리스탈팰리스 2:1 루턴타운 승리!>

루턴 타운은 크리스탈팰리스를 2-1로 꺾고 감격의 홈 첫 승을 차지했습니다.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베드퍼드셔주의 루턴에 위치한 케닐워스 로드에서 펼쳐진 이 경기에서는 팰리스가 초반에 기세를 잡았습니다.

전반 36초에는 에제가 패스를 받아 슛을 시도했지만 빗나가는 등의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팰리스는 전반 초반에도 여러 기회를 가지고 있었으나 골키퍼 카민스키의 선방으로 결정적인 슛을 막혔습니다.

전체 전반전이 0-0으로 종료되며 두 팀은 불꽃 가득한 후반전으로 향했습니다.

후반 26분, 루턴은 모리스의 헤딩을 통해 멩기에게 도착한 공을 브라운이 골로 밀어 넣어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팰리스는 후반 29분에 워드의 연계로 올리스가 골을 넣어 동점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루턴은 다시 앞서 나가기로 결심했습니다.

후반 37분, 오그베네의 크로스를 받은 브라운이 결승골을 기록하며

경기를 2-1로 이끌어가고 홈에서의 첫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루턴 타운은 감동적인 역전 승으로 선전했으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번주도 프리미어리그의 현장에서 벌어진 역동적이고 흥미진진한 순간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언제나 예측 불허의 결과와 역동적인 경기력으로 우리를 놀라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홀란이 EPL 최소 경기 50호 골을 터뜨리며 기록을 세우고,

리버풀의 아놀드가 후반 동점골로 1대 1 무승부로 마무리되는 등 다양한 스토리가 펼쳐졌습니다.

축구는 단순히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업적, 팀들의 성장, 감동적인 순간들이 함께 얽혀있어 끊임없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축구 이야기를 함께 나눌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순간들이 펼쳐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또 만나뵐 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