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어리그13R 리뷰- 승자 뉴캐슬, 브라이튼, 본머스

by 덕후메이 2023.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축구팬 여러분 축구덕후 메이입니다.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는 뉴캐슬, 브라이튼, 본머스가 각각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뉴캐슬 vs 첼시, 노팅엄 vs 브라이튼, 셰필드 vs 본머스 

각 팀의 활약과 결정적인 순간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각 팀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는 플랫폼이자 축구 팬들에게는 끊임없는 흥미를 제공하는데,

이번 13R에서는 특히 뉴캐슬, 브라이튼, 본머스의 뛰어난 경기력이 돋보였는데요

그럼 리뷰를 출발해 볼까요~?


<뉴캐슬 VS 첼시 4:1 뉴캐슬 승리!>

 

뉴캐슬은 홈에서 열린 2023/24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맹렬한 경기 우세를 보이며

첼시 FC를 4-1로 제압했습니다.

경기 초반, 알미론과 이사크의 환상적인 협업으로 이사크가 선제골을 터뜨리며 뉴캐슬은 강력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첼시가 반격에 나섰고, 전반 22분 스털링의 정교한 프리킥으로 동점을 기록하며 팽팽한 승부의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점수차가 좁은 상황에서 경기는 치열한 공방으로 펼쳐졌습니다.

전반 42분, 뉴캐슬은 트리피어의 프리킥으로 득점 기회를 얻었지만 크로스바를 맞아 결승골에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전반전이 1-1로 종료되면서 후반전에서의 더 큰 기대가 쌓였습니다.

후반전에 접어들면서 뉴캐슬은 러셀스와 주엘린통의 연속 골로 경기를 주도하였습니다.

러셀스는 고든의 정확한 크로스를 헤딩으로 변환해 팀을 다시 앞서게 하였고,

주엘린통 역시 상대의 실책을 이용해 골망을 흔들며 승리의 길을 열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후반 37분 알미론이 패스로 팀 동료인 고든에게 전달하자 고든은 환상적인 드리블과 정확한 슛으로 결승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뉴캐슬은 4-1의 스코어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홈에서의 승리로 중요한 3점을 획득하며 성공적인 경기를 펼쳤답니다.

 


<노팅엄 VS 브라이튼 2:3 브라이튼승리! >

브라이튼 앤 호브 앨비언이 2023/24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노팅엄 포리스트를 3-2로 이기며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쳤는데요

경기 초반에는 노팅엄이 깁스 화이트의 헤더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선봉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브라이튼은 그로스와 퍼거슨의 연결로 동점골을 터뜨리며 경기의 틀을 잡았습니다.

전반 종료 직전, 그로스의 훌륭한 크로스에 페드루가 헤더로 골망을 흔들어 2-1로 앞선 브라이튼은 전체적으로 경기를 주도하며 후반에도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후반 10분에는 페드루가 페널티킥으로 추가골을 기록하여 리드를 더욱 확대했습니다.

그러나 노팅엄은 꾸준한 노력으로 반격에 나섰습니다. 후반 26분에는 덩크가 허드슨 오도이를 잡아 페널티킥을 얻어내어 깁스 화이트의 차로 다시 한 골을 따라붙었습니다. 노팅엄은 후반 종료까지도 공세를 이어가지만,

깁스 화이트의 헤더가 골문을 향해 향하면서 경기는 3-2로 브라이튼의 승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로써 브라이튼 앤 호브 앨비언은 페드루의 멀티골과 함께 팀 승리를 차지하며

노팅엄 포리스트에 대한 격전을 승리로 마무리하며 소중한 3점을 챙겼답니다.


<셰필드 VS 본머스 1:3 본머스 승리!>

 

AFC 본머스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격돌에서 뛰어난 득점 능력을 뽐내며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세메뇨와 태버니어의 조합으로 이뤄진 선제골은 팀의 강력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전반 18분에는 클루이베르트의 결정적인 슈팅이 벗어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본머스는 경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반 종료 직전, 클루이베르트의 골로 2-0으로 앞선 본머스는 전체적으로 경기를 컨트롤하며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후반 초에는 태버니어가 다시 한번 네트를 흔들며 팀에 더 큰 우세함을 선사했습니다.

스미스의 훌륭한 크로스와 태버니어의 정확한 슛으로 추가골을 기록한 본머스는 팀 공격력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셰필드 유나이티드도 맥버니의 헤더로 한 골을 소화하며 경기의 긴장을 높였습니다.

마무리 단계에서 본머스의 수비 라인은 셰필드의 공세를 버텨내며 최종 스코어를 3-1로 유지했습니다.

이로써 AFC 본머스는 원정에서의 첫 승리를 차지하며 팀 기량을 높이고 경쟁에서 앞서 나갔습니다.

태버니어의 멀티골은 그만큼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고, 본머스는 소중한 3점을 챙기며 원정 첫 승리를 찾이 했답니다.

 


 

프리미어리그 13R에서 뉴캐슬, 브라이튼, 본머스의 승리는 팀 간의 치열한 경쟁과 역동적인 모습을 선사했습니다.

뉴캐슬은 특히 공격적이고 다양한 전술을 활용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라이튼은 견고한 수비와 정확한 패스로 경기를 주도하는 특징을 잘 드러냈습니다.

본머스는 빠른 카운터 공격과 강력한 슈팅으로 경기를 좌우했습니다.

이번 13R에서 세 팀이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순위에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이 팀들이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선수들의 개별 능력과 팀 전체의 호흡이 어우러져 새로운 기록과 순위 도약이 기대되는 만큼

, 축구 팬들은 미래의 경기에 더욱 기대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풀타임까지 계속되는 역동적인 경기에 기대가 모이고 있으며, 프리미어리그의 무궁무진한 매력이 팬들을 더욱 흥분시키고 있는데요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